[설문/기프티콘]데스크테리어에 관심을 갖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현재 저희 팀은 전원 취업 준비생으로 <데스크테리어> 관련 사이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책상이라는 개인 공간을 통해 다양한 개성과 성향을 표현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데스크테리어를 소개하고
서로 공유하는 플랫폼을 제공하는게 최종 목표입니다.
제대로 해보고 싶은 마음에 본격적인 기획에 앞서 여러분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어 설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지나가시다가 여유가 있으시면 한번씩 간단하게 5분 참여 부탁드립니다.
사이드 프로젝트 진행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빠르게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하는 조사입니다😊
정성껏 제출해주신 분들 중 3분을 추첨하여 스벅 기프티콘을 드릴 예정입니다.
선배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설문 조사 링크 : https://forms.gle/Wh6fFxDUdZPBNqDZ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