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1년 채우고 이직할 때 경력기술서?
안녕하세요
고졸(지거국 자퇴)로 작은 서비스 기업에 식대 포함 4000 받는 백엔드 개발자입니다
회사 자금 악화로 7월말까지 유급휴가 후
이직 못할 시 실업급여 받고 퇴사하는 방향으로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딱 1년밖에 못채운 실력이 부족한 백엔드지만
최소 식대 포함 3800 을 맞춰주는 곳으로 이직하려고 합니다
보통 딱 1년밖에 못채운 사람이 이직할 때
신입 이력서 넣는 것처럼 이력서 + 포폴 + 자소서 이런식으로 넣어야 하는지,
경력기술서만 ? 넣어야 하는지 궁금하네요
조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