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vs 서비스 강건너 불구경하는거 재밌네요
전 금융갑사 현업인데 제 입장에선
SI는 을입장이어서 싫고
서비스는 성과주의, 정년보장 x땜에 싫고...
그러네요
둘다 해당사항이 없지만 끼고 싶어서 저도 어그로 한번 끌어봤습니다.
사실 그렇다고 저희 회사가 좋냐하면 그것도 아닙니다 ㅎㅎ
si고 서비스고 간에 회사는 월급쟁이에게 그냥 별로인거 아니겠습니까
그저 퇴근시간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전 금융갑사 현업인데 제 입장에선
SI는 을입장이어서 싫고
서비스는 성과주의, 정년보장 x땜에 싫고...
그러네요
둘다 해당사항이 없지만 끼고 싶어서 저도 어그로 한번 끌어봤습니다.
사실 그렇다고 저희 회사가 좋냐하면 그것도 아닙니다 ㅎㅎ
si고 서비스고 간에 회사는 월급쟁이에게 그냥 별로인거 아니겠습니까
그저 퇴근시간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