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에게 갑작스런 단기 프리랜서 제안
단가가 낮다고 작성했었는데, 제가 오해를 한 부분이여서 해당 내용은 수정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취업 준비중인 저년차 개발자입니다.
최근 단기로 프리랜서 제안을 받아 수락했는데, 연락이 와서 다음주부터 투입할 수 있는지 물어보네요.
구체적인 업무 내용은 아직 자세히 듣지 못했지만, 금일 중으로 결정해야 하는 상황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듣기로는 업무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만 어떤 업무가 주어질지는 정확히 모르는 상태입니다.
저의 개발 경력에 플러스 요인이 될거 같지는 않고, 단기지만 근무중에는 면접을 보러다니지 못할거같고.. 그러네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의견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