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방에게(추정) 고소 협박 당했어요 뿌잉
자꾸 개발자 단가 떨어져야 된다고 글, 댓글
다시길래 너 보도방이지 했더니
캡쳐 인증 하셨고.
내용만 보면 보도끼리의 대화인데
(프리 단가 떨어졌네요 어쩌구)
대기업 간부라고 주장.
대기업이라고 주장하다 대기업이 그렇게 못한다고 했더니. 20위권 하위 대기업 이라고 주장.
계속 보도는 우리친구라고 주장.
보도가 뻥튀기 하잔아요 그랬더니.
그건 아무말 없음.
계속 보도방 옹호적임.
한동안 대꾸도 못하길래 보도지 했더니
저 고소먹인다고 은근 협박해요.
보도가 단가 후려치는건 경제 논리인데
그것도 모르냐면서. 응? 노조에서 보도가 썼던 글인데?
암튼 제가 봤을땐 99% 보도인데.
자긴20 년차 개발자고 보도라고 그러면
고소먹인 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