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 제가 글에 실수가 있엇나 보네요
저는 순수 기술적으로 IT서비스나 si,sm 크게 보면 큰 격차가 안날거 같다고 글을썻을 뿐인데 하지도 않은
삶의 수준 ,연봉 등이 왜 나오는지 모르겟네요.한글어 독해실력이 없는건지 하지도 않은 말을 계속 하시니깐 넘 안타깝네요
99999%차이가 큰 업체를 파견으로도 경험을 못해봐서
팩트폭행범,몽둥이꾼 이2분은 회사를 알려주시면
저의 남은 개발자 인생의 목표로 전진해보겠습니다.
저는 순수 기술적으로 IT서비스나 si,sm 크게 보면 큰 격차가 안날거 같다고 글을썻을 뿐인데 하지도 않은
삶의 수준 ,연봉 등이 왜 나오는지 모르겟네요.한글어 독해실력이 없는건지 하지도 않은 말을 계속 하시니깐 넘 안타깝네요
99999%차이가 큰 업체를 파견으로도 경험을 못해봐서
팩트폭행범,몽둥이꾼 이2분은 회사를 알려주시면
저의 남은 개발자 인생의 목표로 전진해보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