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 연봉상담
안녕하세요 현재 2년 9개월 정도 된 개발자입니다
근무는 거의 중소에서 풀스택으로 했는데 백엔드개발자입니다 (퍼블리셔만 따로있는 회사)
개발스택은 프로젝트를 너무 다양하게해서 php java npde react vue 다 써봤네요...
제가 원래 전 회사에서 3900을 받고 있었는데 최근 회사를 그만두고 3개월동안 면접을 다니고있는데 연봉제의가 4000 제의시 연락두절 또는 협상안됨 수두룩..
결국 3400 3500 제안하는 회사만 남았습니다
지금 시기가 어려우니까 그냥 연봉이 깎여도 들어가는게 맞을까요?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