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SI시장이 많이 안 좋은가요?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는 개발자입니다
요즘 시장상황이 개발자 포화상태인가요?
소속회사 말로는 개발자들 시장에 넘쳐나는데
양질의 프로젝트는 잘 없다고 하고
그러더니 제 단가가 확 깍였어요
스트레스 받는 상황이 이어지네요. ㅠ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는 개발자입니다
요즘 시장상황이 개발자 포화상태인가요?
소속회사 말로는 개발자들 시장에 넘쳐나는데
양질의 프로젝트는 잘 없다고 하고
그러더니 제 단가가 확 깍였어요
스트레스 받는 상황이 이어지네요. 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