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이라도 더받으려면 국공 나라장터sm 은걸러야겠네요
갑돌이랑 친해져서 내부정보 다얻어듣는 sm입니다
고급pl 롤이지만 pm관련 업무조정 일정조정 문서작성빼고 다하는데 700받네요.
네고좀 하려는데 업체가 고급 몹값을 650m으로 계산해서 된거레네요 갑돌이도그렇다고하고. 다른업체도 다 그가격에 넣엏다고 하고.
일은 머.. 하루 두세시간 바짝하면 끝인데 음.. 이번에 재계약 입찰때 업체 8개가 경쟁했다고 하더군요..
이거외 6개 입찰한거 다 떨어져서 사무실 분위기 조지고요..
Sm 나라장터 관련업무는 돈많이받기 힘들거 같아요
예산도 엄청깍아놔서 이번재계약도 1.3명 줄었어요 ㅋㅋ 그래도8업체 달려들고
사기업 가야 그나마 단가좀 쳐줄거같음..
물론 하던사람들은 비싼단가 유지중..
친구는 이년전 정직변환으로 일억찍구 유지중인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