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개발자 분 계신가요?
저는 JAVA 경력이 있습니다 2년 반 정도요.
몸이 아파 퇴사를 했고 이직준비중,
SAP 개발 얘기를 듣고 sync까지 도달한 상태입니다.
그저 막연히 돈 잘 번다는 얘기만 듣고 왔어요.
진입하기 어려운데 sync 합격한거면 진입된거니 그냥 들으면 되나 싶다가도
여기서 sap 관련된거 서치해본 결과
연봉 2500받고 2년째 다니시는 분도 계셨고
주위에 프리로 1억 넘게 버는 지인들이 있다는 글도 보았습니다.
너무 극과 극의 내용인지라
어떤게 사실인지 궁금하네요.
SAP 교육을 듣는 순간부턴 JAVA 경력을 더는 이어가지 못할거같은데 (공백기가 길어지니까요)
이게 맞는 선택인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