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 일할 계산
제가 6월부터 투입하기로 하고 6.1~6.2일은 휴일이어서 6.3일 투입되었는데요
계약서를 보니 6.3일부터 계약 시작일로 잡혀서 급여가 일할 계산되었더군요
보통 이렇게 계약하는게 맞나요?
제가 6월부터 투입하기로 하고 6.1~6.2일은 휴일이어서 6.3일 투입되었는데요
계약서를 보니 6.3일부터 계약 시작일로 잡혀서 급여가 일할 계산되었더군요
보통 이렇게 계약하는게 맞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