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번에 프론트엔드 취업한 신입이에요.
okky를 보면서 개발자 선배님들의 얘기도 들으면서 개발자의 생태계를 간접적으로만 경험했었던 취준생이였는데
요즘 같은 불경기에 그래도 운이 너무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운 처우를 받으며 출근 한지 1주일 된 애기 프론트 입니다.
선배님들과 함께 IT 산업을 이끌어나가는 훌륭한 역군이 되어보고 싶네요.
함께해요~~!!
추가적으로 오픈 소스 기여도하고 취준생 멘토링도 진행하면서 나름대로 이력도 쌓는겸ㅎㅎ
개발 생태계에 기여를 하고 있는데요. 이직을 지금 논하기엔 너무 이르고 배울 것이 너무 많지만 앞으로 제 커리어나
훌륭한 회사 생활을 하기 위한 팁이 있을까요? ㅎ.ㅎ
첨언하자면 기술 스택은 운이 좋게도 제가 습득했던 기술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react18, typescript, next.js14, zustand(rtk), react-query, scs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