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프로젝트 구했는데요
넥스트 프로젝 구했는데
공교롭게도 12월에 끝나네요. ㅠㅠ
아무래도 1월에 시작하는 프로젝트는 잘 없지 않나요?
차라리 11월 끝나는 프로젝이 나을지?
정답은 없지난 애매합니다잉
다른 분들은 공실 관리 잘 되시나요?
단가보다 공실이 총 수익에 영향이 더 크더라고요.
넥스트 프로젝 구했는데
공교롭게도 12월에 끝나네요. ㅠㅠ
아무래도 1월에 시작하는 프로젝트는 잘 없지 않나요?
차라리 11월 끝나는 프로젝이 나을지?
정답은 없지난 애매합니다잉
다른 분들은 공실 관리 잘 되시나요?
단가보다 공실이 총 수익에 영향이 더 크더라고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