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은 직전연봉이 적으면 연봉 점프가 안되나요?
직전에 예를들어 비상주 유지보수라 특별한 공수가 없어서 최저임금 받고 다녔다고 치면
이직할곳이 상주고 일도 많은데도 연봉테이블 상 원천징수 받아서 거기서 몇퍼 올린다음에 연봉산정하고 군말없이 다녀야 하나요? 실질 업무는 완전 다른데 단순 직전연봉 비교해서 아주 소수만 인상하는게 맞는건가요?
직전에 예를들어 비상주 유지보수라 특별한 공수가 없어서 최저임금 받고 다녔다고 치면
이직할곳이 상주고 일도 많은데도 연봉테이블 상 원천징수 받아서 거기서 몇퍼 올린다음에 연봉산정하고 군말없이 다녀야 하나요? 실질 업무는 완전 다른데 단순 직전연봉 비교해서 아주 소수만 인상하는게 맞는건가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