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하는 방법
어쩌다보니 지금 소속된 회사에 무려 7년이나 있게 되었습니다.
연봉은 그리 안 높구요.
이직 준비하려고 잡코리아에 이력서 수정해서 올렸고
오늘 연락 받았습니다.
그런데 경력기술서에 따라 다르지만 단가가 월 500은 되겠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프리랜서가 되어 본 적이 없어서 단가가 뭔지도 모르는데, 적어도 지금보다는 연봉을 많이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긴 하더라구요.
그냥 설레발 치는 것일 수도 있고 ㅎㅎ
이직 준비 안전하게 하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현재 소속된 회사에도 연락해야 될 것이고, 경력기술서도 써야 될 것이고, 준비해야 할 게 많을 듯 합니다.
다소 막막해져서 문의드립니다.ㅎㅎㅎ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