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인데 정규직으로 제안을 받았는데 조언 부탁드려요
프리이고 운영으로 매년 계약해서 일하고 있었는데 정규직으로 계약을 하자는데 총경력은 15년 정도인데 연봉 5000천이면 하는게 나은가요?
시장 안좋다고 장난질 하는거 같은데….
프리이고 운영으로 매년 계약해서 일하고 있었는데 정규직으로 계약을 하자는데 총경력은 15년 정도인데 연봉 5000천이면 하는게 나은가요?
시장 안좋다고 장난질 하는거 같은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