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리랜서 세금에 관해서 조언 좀 얻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운 좋게 크몽을 통해 6개월 프리랜서 계약을 했습니다.
이제 제가 알기론 프리랜서는 세금을 3.3%만 때가고 나중에 5월달 종소세 낼때 한꺼번에 때간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럼 월급을 받고 세금낼 금액은 따로 빼두는게 맞다고 생각이 드는데
선배님들은 월급에서 몇 %정도 세금을 위해 따로 빼놓으시나요??
안녕하세요.
운 좋게 크몽을 통해 6개월 프리랜서 계약을 했습니다.
이제 제가 알기론 프리랜서는 세금을 3.3%만 때가고 나중에 5월달 종소세 낼때 한꺼번에 때간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럼 월급을 받고 세금낼 금액은 따로 빼두는게 맞다고 생각이 드는데
선배님들은 월급에서 몇 %정도 세금을 위해 따로 빼놓으시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