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은 나이 안 먹냐?]뒷방 늙은 개발자의 현실
✅️IT업계에 위기가 없었던 적은 없었습니다.
삼성전자(?)처럼 매년 위기 상황이었습니다.
✅️나이든 고급개발자들도 위에서 1순위, 2순위로 재계약 꺼려하는거,,, 알고 있고, 인정하고 있고, 피부로 직접 체감하고 있습니다.
✅️우리도 30대, 40대 한창일때 좋은 대우 받았으니, 인제 내리막길인거 받아들이고 인정합니다.
✅️그런데, 나이들면 좋은게 뭔지 아세요?
맞으면 아픈건 젊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아픈데,,,
참을성이 좋아지고요,
일이 어떻게 흘러갈지 직관력이 좋아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희 나이든 개발자 걱정이나, (약자들끼리) 편 나누기 하지 말아주세요.
저희들도 아직 충분히 머리 잘 돌아가고, 프로그래밍 실력 짱짱한데 같이 좀~ 살아갑시다.
저희도 가족이 있고, 소중한 삶이 있는 같은 직장인입니다.
🚩🚩🚩잘 생각해보세요.
개발자가 나이들면 기득권이 됩니까? 지배층으로 자동으로 올라가나요?
약자들끼리 편나누기 하지 말아주세요.
약자들끼리 서로 물어뜯고 서로 상처 주지 맙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