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 첫이직 A회사vsB회사 어디가 좋을까요?
java/spring으로 백엔드 3년차 개발자 입니다. 기존 금융si 회사를 다니다가 같은 업무를 하다보니 작업이 무난하고 발전이 없는것 같아 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 8개월 정도 쉬었습니다.
A회사 : 집에서 1시간 거리,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매출 300억 규모의 보안 솔루션 회사
B회사 : 집에서 20분 거리, 대기업 하청의 SI 솔루션 업체, 매출 10억대의 직원 10명 정도의 회사
연봉은 둘 다 같은데 미래를 위해 참 고민 됩니다. ㅠㅠ
한번 회사에 가게되면 진득하게 몇 년 있는 성격인데 어떤 마인드로 선택해야 하는지 조언 여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