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임원면접 질문
면접관으로 CTO가 오면 기술면접 2차전이 진행될수도 있다거나 하는 내용을 검색을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제가 궁금한 점은 처우 협의에 관한 부분입니다.
공고에 [연봉 : 신입 XXXX만원 ~ ] 으로 명시가 되어있고, 직원 숫자도 1천 여명 이상 되는 업체입니다.
혹시라도 임원 면접에서 공고에 명시된 연봉보다 낮은 액수를 부른다면 어떻게 대처하는것이 좋을지 선배님들의 지혜를 얻고싶네요.
신입 채용 시장 헬인걸 몸소 체감하고 있기도 하고
제가 수퍼 을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있기때문에 사실상 처우가 불리해지더라도 받아들여야하는 상황임은 알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