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현상황 조언부탁드려요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si 파견 업체에서 2년 3개월 가량 경력을 쌓은 상태입니다.
처음에는 비전공 국비 학원을 나와서 갈곳이 없어 가장 밑바닥인 흔히 말하는 그곳 si 파견업체로 시작하고 지금까지 버텨왔습니다
프로젝트는 5개 정도 무사히 마친 상태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가 곧
마무리가 되는데 지금 제 경력으로 파견업체를 그만두고 혼자 초급 프리로 시작할 수 있을까요?? 회사에서 받는 월급도 너무 적고 경력도 곧 중급까지 올라가는것 같은데 회사에서는 프로젝트도 요즘 너무 없다고 아무곳이나 지역, 기술 상관없이 막 보내려는것 같아요.. 지금 현재 시장 상황을 보자니 그만두면 실력도 학력도 애매해서 이직도 어려울 것 같고 초급 프리도 3년이 되어야 시작 할 수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망설여지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