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수습 관련해서
신입 연봉 여쭙고 싶어요..!
제가 4년제 전공자인데 그 뒤에 4년 정도 공백기가 있었습니다 ㅜㅜ (고시공부를 했어요)
그래서 제 스스로 전공자라는 메리트가 거의 없다고 느끼고있고
얼마 전에 국비 6개월 추가로 수료했습니다 자격증은 정처기 하나 있어요
합격 연락을 받았는데 2800에 식대,성과,상여X 수습 3개월은 80퍼 지급
파견직이고 넥사를 쓴다고 하셨어요..! 파견비는 멀리가면 20?이라셨어요
집에서 현재 근무지까진 한번 환승해서 1시간 정도 거리입니다
2800에 수습80퍼면 최저보다 적은 금액인데 혹시 위법인가요..? 원래 회사란? 그런건가요?
혹시 법에 어긋나는 이상한 곳일까봐... 간다고 하는게 맞을까요?
이력서 열람한지 하루만에 면접보자 하시고 하루만에 합격이라 하셔서 뭔가 갑작스러워서요..
면접때도 수습80에 진짜 동의하는지 재차 물어보셔서 이게 혹시 위법인건가
제가 사회경험이 한번도 없어서 헛소리라면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