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단가 물어보던 아재입니다.
거의 2년전 제 위치의 운영 및 운영 개발 PL 단가 물어보던 아재입니다. 그 당시 670이였다고 했는데 700-750이 맞다.적당히 받고 있는거 같다 등 업체 관련 분들이 답글 다는거 같고 했는데요. 그 때 그 사이트 그대로 있습니다. SM이지요.
지금은 제가 얼마 받고 있을까요. 19년차이고 특급입니다. 근데 고급 TO라 특급으로 올려달라고 조만간 컨택 하려합니다. 지금은 2년전 670-> 850 받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더 올릴 예정입니다. 올려주기로 약속 했구요. 단가 협상 불가시 나간다고 강하게 대응 했더니 못나가게 올려주더군요. 예전 제글에 답글단 업체 관련자 분들 반성하세요.
저 나가면 제가 관리하던 개발자들도 다 나간다고 이야기 했다고 하더군요. 갑에게 인정을 받고 나서는 많이 수월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분들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