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연봉 3200 실수령액... 이게 맞나요?
안녕하세요
신입으로 들어온지 이제 3달된 개발자입니다.
그동안 수습연봉받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3200연봉을 받았는데 세금다떼고 하면 보통
230~240사이 아닌가요?
220이 찍혀서 매우 당황스러운데요
경영관리쪽에 물어보는게 맞겠죠?
안녕하세요
신입으로 들어온지 이제 3달된 개발자입니다.
그동안 수습연봉받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3200연봉을 받았는데 세금다떼고 하면 보통
230~240사이 아닌가요?
220이 찍혀서 매우 당황스러운데요
경영관리쪽에 물어보는게 맞겠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