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에서 연봉 인상 요구
안녕하세요 5년차 웹 개발자 입니다.
면접 단계에서 당연히 점심식대가 별도로 있는 줄 알고(요즘 회사들은 다 주는 줄 알았습니다;;) 희망연봉을 6400말씀드렸는데
없다고하셔서 최종합격 후 오퍼에는 6400이 왔고 점심식대불포함인지 몰랐다며 6600으로 재검토가 가능한지 여쭤볼까하는데
재검토 요청만으로 채용취소가 되는경우가 있으려나요?? 사실상 200만원을 더 받지 못하면 이전직장대비 연봉인상이 됐다고 보기도
어려운 금액이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