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먼저 그만둘까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운 좋게 대기업으로 이직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이게 왜 "될 것 같다"라는 이유는 현재 최종까지 남은 프로세스가 처우협의랑 레퍼런스 체크만 남았기 때문입니다.
회사에서 그렇게 모나지 않고 잘 지내와서 레퍼런스 체크는 무난히 넘길 것 같고
처우협의는 제 연봉이 낮아서 대기업 초봉 수준으로 협의되면 아주 베스트 일 것 같습니다.
그런데 대기업에서는 합격통보 나오고 2주 안에 입사를 하라더군요.. 아마 인수인계랑 그런거 때문에 빨리 입사하길 원하는 것 같습니다.
그치만 저는 조금 놀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미리 퇴사를 때리고 좀 쉬고 싶은데 혹시 만약에 아주 낮은 가능성으로 불합격이 될까봐 걱정되긴 합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