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고민
안녕하세요 저는 9개월 경력이 있는 개발자입니다. 4개월 전에 경영 악화로 퇴사했다가 이번에 합격 통보를 받은 사람입니다. 합격 통보를 받아서 너무 좋으나 합격한 회사의 근무 환경이 별로 좋지 않아서 고민 중입니다. 그래도 요즘 경기가 안 좋다 보니 일단 들어가야 싶고 이전 직장 연봉이 3000이었는데 3300으로 오퍼를 받아서 일단 들어가야 하나 싶어서 고민 중입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떻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9개월 경력이 있는 개발자입니다. 4개월 전에 경영 악화로 퇴사했다가 이번에 합격 통보를 받은 사람입니다. 합격 통보를 받아서 너무 좋으나 합격한 회사의 근무 환경이 별로 좋지 않아서 고민 중입니다. 그래도 요즘 경기가 안 좋다 보니 일단 들어가야 싶고 이전 직장 연봉이 3000이었는데 3300으로 오퍼를 받아서 일단 들어가야 하나 싶어서 고민 중입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떻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