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외 다른 사업 분야 확장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지방 si 회사에서 웹 개발자로 2년째 직장 생활 중 입니다.
개발말고..다른 분야 사업을 확장하는 회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원래 저희는 웹 개발 주력 회사였는데 대표님께서 사업 범위를 확장하여 센서,iot 쪽으로도 확장하시려고 하시네요
현재 관련 공장 설립 및 인원 충원 중입니다.
웹개발 만 으로는 현재 시장상황에 따르면 상황이 많이 힘든건가요?
아마 졔 예상으로는 웹 개발만으로는 저희 회사의 한계를 느끼고 다른 분야로의 확장을 시도하시는거 같습니다.
(관공서 SI 다 보니 기술력 보다는 영업에 더 좌지우지 되긴 합니다. )
다음주 중에 연협 예정인데 웹 개발 외로 사업을 확장 한다는 얘기를 들으니
개발자 입장에서는 비중이 축소되는거 같아 연협때 더 조심스럽게 말해야 하는지 걱정입니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