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천징수영수증에 상여금이 안나와요
안녕하세요 급하게 좀 의견을 여쭤봅니다...
이번에 이직하게 됐는데 그간 받은 수당 등등을 다 합친 금액을 말하고 그쪽에서도 수긍하고 연봉을 더 올려 이직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원천징수 영수증을 떼어보니 제가 받았던 상/하반기 수당들이 나오지 않아요 이럴 경우 어떻게 하나요?
합치면 이삼백 되는 돈이 빠져있어서 이걸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까요... 직전연봉 허위기재로 들어갈까봐 너무 불안합니다.. 회사가 소규모여서 알아서 잘 처리해주셨겠거니 했는데 지금 좀 멘붕인 상태입니다
그냥 솔직하게 이직할 회사에 전달하면 될까요? 아니면 뭐 어떻게 처리를 해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