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안주는 회사
안녕하세요 개발자 선배님들께 질문이 있습니다.
금요일이 월급 날 이였는데 전액 미지급에 왜 급여가 안들어오는지 연락도 없어서 너무 어처구니가 없고 힘이 빠지네요
4대 보험도 4개월치가 밀려있습니다. 뭐 회사에서는 준다준다 항상 거짓말 하구요
월요일에 출근해서 이제 제가 먼저 왜 밀렸냐 물어보기도 싫고 밀린 월급, 4대 보험, 식비 주기 전까지는
회사 업무 안하고 제 개인적인 일만 하려고 합니다.
안일한 대처일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 선배님들께 질문이 있습니다.
금요일이 월급 날 이였는데 전액 미지급에 왜 급여가 안들어오는지 연락도 없어서 너무 어처구니가 없고 힘이 빠지네요
4대 보험도 4개월치가 밀려있습니다. 뭐 회사에서는 준다준다 항상 거짓말 하구요
월요일에 출근해서 이제 제가 먼저 왜 밀렸냐 물어보기도 싫고 밀린 월급, 4대 보험, 식비 주기 전까지는
회사 업무 안하고 제 개인적인 일만 하려고 합니다.
안일한 대처일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