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님 bugf**님에 대한 제재 부탁드립니다.
우리 순진한 보도방이는요
아무 잘못이 없어요.
단가 원청 즉 대기업이 후려치고 있어요.
보도방이는 아무것도 몰라요.
단가 1차 업체가 다 해먹고 남는것도 없어요.
자긴 개발자 라면서 맨날 보도방 변호하는 댓글만
달면서 사회적 교란 물의를 일으키는
이분에 대한 제재를 부탁 드립니다 판사님.
아니 첨부터 보도방이라고 밝히던가
이는 곧 노동자에 대한 위만이며.
사이버 개발자 노동 사회에 대한 사회적 혼란초래라고 생각 합니다. 판사님.
옥희 대주주이신 kenu 님의 대주주권한으로
이분에 대한 제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