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IT아카데미]부산컴공/산업공학과/기계학과/바이오 :: C언어 파이썬 JAVA 방학때를 노립시다!
[[ 방학때를 코딩 예습하고 복습하고 다 하고 갑시다!! ]]
◎ 방학을 노리는 이유 ?
중고등학생의 경우 내신 준비의 부담,
대학생들은 시험 기간의 부담이 있습니다.

◎ 기초코딩?
모든 교과목들이 보통 코딩 언어는 전공이든 교양이든 배우고 있습니다.
IT와 어떻게든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기계의 언어로 바꾸는 과정이라 기초코딩언어를 학습해야 합니다.
◎ 커리큘럼?
보통 저희 코리아IT아카데미 부산점에서
배우는 코딩수준은 방학 한달로 대학교2학기 과정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 기초만 있을까요 ?
기초 이후 심화과정이 필요하면 우선 컨설팅 받고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 네트워크 / 정보보안 / 개발 등 다양하며
자격증 계획 또한 세워드릴 수 있고 공부방법도 알려드립니다.
◎ 상담 받을 수 있을까요 ?
편안하게 궁금한거 물어보시면 됩니다 ~!
아래 오픈채킹 카카오톡 문의 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YkEuGSf
링크 눌러주시면 카카오톡 채팅 가능하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