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 vs 대학 어디가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20살 고졸이고 한 달 전에 자바 입문 강의를 듣고 코딩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조금 더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싶은데 국비지원 vs 대학 컴퓨터공학과 어디가 좋을까요??
교육 이후에 얼마나 연봉을 받을지,, 어떤 회사에 갈지는 아직 관심이 없고 코딩을 배우는 것에만 집중하고 싶습니다
솔직하게 학창시절 공부를 안했어서 지금 수능을 치고 대학을 가도 좋은 대학은 못 갈 것 같거든요..
그래서 국비지원 교육 6개월만으로 프로그래머가 되는데 충분한 교육을 받고 취업을 할 수 있다면 국비지원 교육을 받을까 고민 중입니다
꼭 취업이 아니라도 대학에 가야 하는 이유가 있다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