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8개월차 연봉 협상을 아직도 하질 않네요..
안녕하세요.
연봉 협상 기준일이 3월인데 아직도...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5월 쯤에 했습니다. 그냥 2년 찍고 이직해야 할까요?
초봉 2800 시작에 지방입니다.
안녕하세요.
연봉 협상 기준일이 3월인데 아직도...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5월 쯤에 했습니다. 그냥 2년 찍고 이직해야 할까요?
초봉 2800 시작에 지방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