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성공했습니다.
SSAFY 수료하고
첫회사를 입사한지 4개월만에,, 회사 사정이 어려워져서 이직해줬으면 좋겠다고 권고사직을 받았는데
버티고 버티다가 드디어 이직 성공했네요.
연봉도 10퍼센트 오르고
복지도 중식지원에 휴가도 5일 더줍니다.
오늘 복권 긁어야 하나요
한달동안 스트레스 받아서 머리털 빠지는줄 알았는데 좀 살꺼같네요 ㅎㅎ
SSAFY 수료하고
첫회사를 입사한지 4개월만에,, 회사 사정이 어려워져서 이직해줬으면 좋겠다고 권고사직을 받았는데
버티고 버티다가 드디어 이직 성공했네요.
연봉도 10퍼센트 오르고
복지도 중식지원에 휴가도 5일 더줍니다.
오늘 복권 긁어야 하나요
한달동안 스트레스 받아서 머리털 빠지는줄 알았는데 좀 살꺼같네요 ㅎ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