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개발자 취업시장 불지옥인데 베트남 개발자 수입하네요.
https://v.daum.net/v/20240521144734503
지금 개발자 시장 역대 최악으로 아주 안좋은데...;;; 왜 이러나 싶어요.
저도 고경력자인데 프로젝트가 말도 안되게 없어요. 프로젝트단가도 10년 전으로 되돌아갔고
저도 지금 6개월 가까이 취업이 안되는중... 이런적이 있었나 싶어요. 근데 여기다 베트남을 끼얹네요.
아니 왜 이러지?
https://v.daum.net/v/20240521144734503
지금 개발자 시장 역대 최악으로 아주 안좋은데...;;; 왜 이러나 싶어요.
저도 고경력자인데 프로젝트가 말도 안되게 없어요. 프로젝트단가도 10년 전으로 되돌아갔고
저도 지금 6개월 가까이 취업이 안되는중... 이런적이 있었나 싶어요. 근데 여기다 베트남을 끼얹네요.
아니 왜 이러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