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채용시장 소문으로만 들었는데..
진짜 중소기업이라는 표현도 애매한 소기업 10명 집단에서도 채용 프로세스에 코딩테스트와 별개로 과제테스트라는 걸 하네요....
몇달전에 소문으로 듣기는 했지만 그 당시에는 과제테스트를 내줄 정도면 신입이라도 4천 중반은 줄 수 있는 회사여야 맞다 생각하는데요.
사실 과제테스트가 있는 기업이라면 연봉테이블이 어느 정도 공개가 되어 있어야 지원자가 시간낭비 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서 입니다.
공고 보면 연봉테이블도 조회도 안되고 얼마를 주겠다 공지를 한 것도 아니던데 이정도면 채용한파 시기를 이용해서 골수까지 빨아 먹을려는 것 아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