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조언 받고 권고사직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권고사직 및 해고 관련 고민의 글을 올렸었네요
많은 분들이 조언해주셔서
회사측 제안이였던 1달반 유급휴가를 받아들인다고 말씀 드렸더니
회사측에서 갑자기 먼저 1달을 더 얹어주시고 2달반 + 실업급여로 해주셨네요
조언 감사했습니다
+오늘도 저 제외 또 한명이 권고사직 했더군요.. 이제는 스타트업 오지 말아야겠습니다
이제부터의 걱정이..
고졸 1년 거의 채워가는 무스펙 백엔드가
프로젝트 포폴이나 적당한 기술경력서로
이전 연봉 3600 동결이라도 해서 이직할수 있을까요....
시장이 너무 안좋은거 같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