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할 때 괜찮은 캡처툴 발견
QA에 도움될 것 같아 공유드려요!
QA하면서 캡처를 많이 해서 괜찮은 툴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했어요.
아직 런칭은 안했는지 사전예약만 받고 있기는 한데 편할 것 같아 미리 신청해뒀어요.
저처럼 캡처/녹화 많이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까 싶어 공유드려봅니다!
QA에 도움될 것 같아 공유드려요!
QA하면서 캡처를 많이 해서 괜찮은 툴 없나 찾아보다가 발견했어요.
아직 런칭은 안했는지 사전예약만 받고 있기는 한데 편할 것 같아 미리 신청해뒀어요.
저처럼 캡처/녹화 많이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까 싶어 공유드려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