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개발자인데 중견이상 정규직 이직시 연봉이?
단가 800 받던 프리만 주구장창 했었는데
이번에 중견 이상급으로 정규직 이직좀 하려고 준비중입니다.
자체 개발 솔루션이나 사내 상주하는 말그대로 투입&하청개발 빼고 큰기업 넣고있고 3군데 인터뷰 봤는데
연봉 8~9천만이 많다고들 해서요. 한곳은 15년인데 너무 많은거 아니야? 라고 되짚어 질문하는데 대체 얼마를 ㅡㅡ;; 코스닥 상장사가 면접비도 안주고 깜놀했는데....
여튼, 8~9천만이 말도 안되는 금액인가요?
기술은 Spring 아키텍쳐(AA) 포함 백엔드 위주의 전반적인 프레임워크 세팅, 공통 설계, PL, API인데. 물론 프론트도 가능, 프론트 프레임워크는 경험이 적긴 하구요.
눈높이를 낮춰야 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