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로 투잡을 하고 싶습니다.
대학교 시절 전공은 컴공이였고 현직 마이너 공기업을 다니고 있는데
월급이 크지 않아 부업으로 용돈이라도 조금 벌고 싶은데.
혹시 선배님들이 추천 해 주실만한 언어나 트렌드좀 알 수 있을까요?
간절합니다..ㅜㅜ
대학교 시절 전공은 컴공이였고 현직 마이너 공기업을 다니고 있는데
월급이 크지 않아 부업으로 용돈이라도 조금 벌고 싶은데.
혹시 선배님들이 추천 해 주실만한 언어나 트렌드좀 알 수 있을까요?
간절합니다..ㅜ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