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3년차 개발자 3800
친구랑 얘기가 오고 가던중 의견이 다른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만 3년차(실경력2년) 개발자 연봉... 워낙 케이스바이케이스고 학력,지역,규모에 따라 천차만별이겠지만
평균적으로 생각했을때 3년차 3800이면 어떤것 같나요?
평균일까요? 평균 이상일까요? 평균 아래일까요?
정답은 없겠지만 선배님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친구랑 얘기가 오고 가던중 의견이 다른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만 3년차(실경력2년) 개발자 연봉... 워낙 케이스바이케이스고 학력,지역,규모에 따라 천차만별이겠지만
평균적으로 생각했을때 3년차 3800이면 어떤것 같나요?
평균일까요? 평균 이상일까요? 평균 아래일까요?
정답은 없겠지만 선배님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