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상황이 정말 악화된거였어요..
이전 글에서 부당해고 글 썻는데요
정말로 회사 경영이 엄청 악화된거였네요(상황을 다 파악했습니다..)
한두명씩 다 떠나있네요
실급은 당연하지만 회사에서 2달분은 유급휴가 주겠다네요(해고예고 1달 지났음에도)
경력 1년 이제 채웠는데 이직 가능하려나요..
고졸인데 실력도 무난한 나름 높은 연봉이라ㅜㅜ
이전 글에서 부당해고 글 썻는데요
정말로 회사 경영이 엄청 악화된거였네요(상황을 다 파악했습니다..)
한두명씩 다 떠나있네요
실급은 당연하지만 회사에서 2달분은 유급휴가 주겠다네요(해고예고 1달 지났음에도)
경력 1년 이제 채웠는데 이직 가능하려나요..
고졸인데 실력도 무난한 나름 높은 연봉이라ㅜ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