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기부한지 10년만에 추가 기부를 하게 됬네요
처음 기부 시작한게
첫 플젝에 같이 일하던 차장님이
자기가 기부 하는곳이 있는데
거기에 단돈 1천원이라도 정기 후원 하고
그거 인증 해야 업무 알려준다고 해서
머 좋은일하자는거니 그냥 매달 2만원씩
정기 기부 설정하고 잊고 산지 10년....
연봉오르면 금액 더 올려야지 올려야지 맘만 먹고 있다가
최근에는 한곳만 할게 아니고
다른곳을 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최근에 이런곳은 기부가 필요하겠다 싶어서
매달 2만원 기부 신청 해놨습니다.
소액이긴한데 과자 한봉지라도 사주던지
화장지 1롤이라도 사겠죠.
https://love.holt.or.kr/
https://www.sgbokji.or.kr/
2곳 후원 중입니다.
생각 있으신분들은 소액이라도 후원하시면
좀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쓰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