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달된 3년차 개발자인데
시기도 시기였고 구직하는데 시간도 걸렸어서
연봉 조금 내리고 규모가 더 작은 회사로 오긴 했는데
직원이 적어서 바쁠때 휴가 눈치보는거 제외하고는
칼퇴근 하면서 업무도 바쁘긴해도 그냥저냥 해낼 수준인거 같네여
덕분에 취미생활도 열심히 하는중이라 퇴근하고 3시간씩 운동중입니다 ㅎㅎ
시기도 시기였고 구직하는데 시간도 걸렸어서
연봉 조금 내리고 규모가 더 작은 회사로 오긴 했는데
직원이 적어서 바쁠때 휴가 눈치보는거 제외하고는
칼퇴근 하면서 업무도 바쁘긴해도 그냥저냥 해낼 수준인거 같네여
덕분에 취미생활도 열심히 하는중이라 퇴근하고 3시간씩 운동중입니다 ㅎ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