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3개월 수습기간 동안에 평가 못받으면 보통 빠이빠이인가요?
면접 보는 중에
신입(정규직이라고 해서 면접보러 갔어요)은 수습3개월 (월급90%) 받고 진행하고 사수가 평가해서
커트라인 미달이면 같이 일 할수 없다고 그러더라구요
신입 3개월 수습기간 동안에 평가 못받으면 보통 빠이빠이인가요?
너무 뻔한 질문인거면 죄송합니다 ..
면접 보는 중에
신입(정규직이라고 해서 면접보러 갔어요)은 수습3개월 (월급90%) 받고 진행하고 사수가 평가해서
커트라인 미달이면 같이 일 할수 없다고 그러더라구요
신입 3개월 수습기간 동안에 평가 못받으면 보통 빠이빠이인가요?
너무 뻔한 질문인거면 죄송합니다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