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히 투머치?한 중견기업 면접 일정
안녕하세요. 만 3년차 개발자입니다.
이번에 서류 넣던중 합격한 중견기업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제가 봤을 때 면접 일정이 상당히 투머치하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처우협의 ->채용확정 ->3차면접(대표이사)
1차면접은 기술면접으로 복장은 정장 착용 바랍니다.
분명 공고에는 기술 면접 본다는 말도 없었고 2차 면접 까지 있었는데 ㅋㅋㅋ..
그리고 채용확정 이후에 대표이사 면접은 처음보는데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