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통보 받았는데
퇴포 연봉에서 퇴 별도 로 변경되고
(퇴포는 요즘 없는 추세긴 한데
여기도 한 중소하는곳이라 딱히 변할꺼라 기대 안했는데 해주네요 )
추가로 또 월급은 별도로 인상 됬네요.
요즘 분위기 안좋아서
동결도 각오 했는데
회사에서 생각해주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퇴포 연봉에서 퇴 별도 로 변경되고
(퇴포는 요즘 없는 추세긴 한데
여기도 한 중소하는곳이라 딱히 변할꺼라 기대 안했는데 해주네요 )
추가로 또 월급은 별도로 인상 됬네요.
요즘 분위기 안좋아서
동결도 각오 했는데
회사에서 생각해주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