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존버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올해 초 중견기업으로 이직한 퍼블이에요
이 전엔 프리랜서로 일 했었고
뷰 프로젝트 몇 년 하다가 프리시장도 침체기라
아는 분 추천으로 중견 들어왔거든요
입사 하면서 프론트엔드 전직 생각 중이라고 말씀드렸고 기회 주신다고 하셔서 들어왔어요
근데 막상 들어와보니 제 생각이랑 너무 다르네요..
나름 오래된 회사고 업계에서 이름도 있는데
몇 가지 문제점이 있더라고요
개발자들이 전부 웹개발 첨이라 제 역할이 뭔지도 몰라요. 그래서 다들 일도 프론트&백으로 나눠서 하는게 아니라 업무단위로 나눠서 하더라고요 = 프론트에 대한 생각이 저랑 많이 달랐어요
디자인팀이 회사내 최고 고인물들이라 디자인 수정을 절대로 안 해주고 업무소통이 전혀 안되고 디자인 작업물이나 방식이 전혀 웹에 맞지 않아요.
위와 같은 문제로 디자인 수정 요청을 전혀 할 수 없고 팀에서도 그냥 저보고 다 알아서 하란 분위기에요. 디자인 뒷 처리만 하는 느낌이네요;
지금이라도 런 하는게 맞을까요..? 여기서 디자인 뒷 처리만 하다간 제 스킬향상도 안 되고 프론트로 전향도 못 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ㅠ 근데 또 요새 일자리 구하기도 힘들어서 겁나는것고 있고 사실 연봉도 나쁘지 않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