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에 정치글이 늘어난 다는 건...
어쩌면 이 커뮤니티와 관련된 삶이 팍팍해졌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닐까요?
프로젝트가 줄어들었다.
단가가 낮아졌다고 우리를 가스라이팅한다.
물가가 장난아니다. 점심먹기가 두렵다..
등등....
생활은 결국 정치의 결과물이니까....????
문득 그런 생각이 드는군요.
어쩌면 이 커뮤니티와 관련된 삶이 팍팍해졌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닐까요?
프로젝트가 줄어들었다.
단가가 낮아졌다고 우리를 가스라이팅한다.
물가가 장난아니다. 점심먹기가 두렵다..
등등....
생활은 결국 정치의 결과물이니까....????
문득 그런 생각이 드는군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